Total 6건 1 페이지
http://midiex.net/score/7683 이 곳에 있는 미디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싶은 데 크롬에서는 한글이 인식된 미디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0 좋아요    0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0
미딕스 운영자님께 물어보고싶습니다.
미딕스가 변경 된 후 닉네임을 예전 처음 활동 시 사용을 했었던 'Forever Sky'(포레버스카이 또는 영원한 하늘)로 사용을 하고싶은 데 어떻게 다시 변경을 할 수가 있을 까요?
0 좋아요    1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1
케이크워크에서 박자변경하는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
3/4로 변경해야 되는 데 박자변경을 못하겠습니다.
(예.. 사실 전... 지금 배워야 할 프로그램이 아벨론 라이브 10인데... 이건... 어려워서..)
0 좋아요    0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0
2011년에 제가 만든 음악 '추억까지도' 앞부분만 방금 수정하였습니다. 미디파일은 만들고 나서 올리겠으며
55초만 나옵니다.

동영상 : https://youtu.be/26x55dWBLzQ (유튜브)
0 좋아요    0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0
아직도... 엔듀님 , 가람님 , 비밀님 , 소리사랑님 ( egrave ) 님 등 아직도 미딕스에서 활동을 하시고 있는 지요?
0 좋아요    3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3
안녕하세요. 2005년부터 미딕스를 활동하였던 포레버스카이 (본명:최영호) 입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 활동한 아이디는 탈퇴이며 2012년? 5월까지 로그인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당시 사용을 하였던 아이디 'wksehd' 또는 'wksehd2001'을 다시 사용을 하고 싶은 데 어떻게 사용을 하지 못하나요? 참고로 그때 당시 회원정보에 입력되어있던 이메일주소는 모두 탈퇴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미딕스가 리뉴얼되면서 컴퓨터가 아닌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모습 보기 좋습니다. 하지만 메뉴기능에 '미디파일'부분의 메뉴도 만들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있었는 데.. 그래서 미디파일도 '회원자작곡' 외 '국내/국외/팝송/클래식/OST'등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참 좋았는 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외 검색기능도 예전과 다르게 전체 내용이 아닌 일부만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주 조금만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도 활성화 되면 좋겠네요.. 그러고보니 몇년 전 게시판 리뉴얼 당시에도 리뉴얼 하기전의 글은 다 삭제되고 다시 시작하는 이 부분은 뭐.. 아쉽지만 이제는 어쩔 수 없죠...

하지만 제가 말했던 위 내용만 정상적으로 활성화 된다면... 뭐 바랄게 없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신곡을 만들고 오겠습니다.
0 좋아요    4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