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O_SUBJECT

페이지 정보

EbbTi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07 09:57 view623 Comment7

본문

아래 문제점으로 거론한 운영체제에 따른 재생(Playing Pannel.Board) 가 다르게 표시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제가 잘못 판단한 것 같습니다. 브라우저가 다를 경우를 감안하질 못했습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홈화면의 상단 아이콘 클릭시)에서 시험삼아 닉네임을 바꾸어 보았는데 처음에는 제대로 작동 되었는데
수정 후 다시 연결해 보았는데 닉네임 변경이 아주 살아져 버리네요. 
이것도 한번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닉네임은 한번 설정하면 바꿀 수 없는 것인지 ...
추천 0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닉네임은 처음에 변경 하실 때 "한번 바꾸시면 다음 60일 동안은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었을겁니다. 저희가 개인정보보호차원에서 아이디나 이메일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건 사진과 닉네임 뿐입니다. 그런데 사진은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고, 결국엔 닉네임 밖에 없습니다. 닉네임을 무분별하게 변경하게 해 둘 경우 어떤 논쟁이 발생하거나 했을 때 닉네임을 바꿔가면서 다른 회원처럼 여론을 조장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꼭 그런 것이 아니라도 닉네임을 자주 바꾸어 활동하면 동일인물인지 알수가 없기 때문에 혼란스러워집니다. 이건 대부분의 커뮤니티들에 있는 기능입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플레이어는 저도 외부에서 가져와서 사용하는건데.. 진짜 브라우저마다 디자인이 상이하게 되어있네요. 익스플로러에서 보는 플레이어는 좀 못생겼네요. 손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또 문제 있는 브라우저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전 크롬 위주로만 테스트 하다 보니 놓친 부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EbbTide님의 댓글

EbbTi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도 웹페이지 제작에 경험있는 관계로 무척 관심이 많습니다. 새롭게 리뉴얼할 경우 매우 일이 많고 시간이 많이 걸린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 둘 고치면서 또 다른 문젯점이 생겨 나지요..저도 시간을 가지고 찬찬히 뜯어 볼 생각입니다. 자작곡 상단의 하트표시와 "좋아요"가 "종아요" 로 되어 있습니다.  운영자님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