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O_SUBJECT

페이지 정보

and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14 13:16 view35 Comment7

본문

앨범을 하나 만들어 보았는데 기존 미딕스에선 미디가 메인으로, 레코딩을 서브로 업로드하는 정책이었다보니,
현재 구성에선 재생파일이 다 미디로 되어있네요. 적어도 앨범에서는 듣기를 누르면 첨부파일 순서대로 체크해서
재생가능한 파일을 재생하도록 처리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와서 당시 업로드한 원본 파일을 찾기는 보통 어려울테니...
일부 경우는 재생파일과 나머지 첨부파일을 서로 바꿀 필요도 있을거라 그런 기능도 필요할 것 같구요.
추후 작업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미디를 재생할 수 있는 기술이 현존하지 않습니다. 저도 플레이어에서 재생을 시켜 드리고 싶지만 그러려면 여태 나오지 않은 기술을 제가 만들어내야 합니다ㅠ 혹시 대안이 떠오른다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면 고려해보겠습니다.

andu님의 댓글

and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래서 플랜이 안드로이드 앱을 통애서 처리하는겁니다. 앱 내부에서 처리하면 미디파일 노출 없이 재생할 수 있으니까요. 물론 루팅이라던가 한 경우는 노출이 될 수 밖에 없겠지만 그건 기존 익스플로러에서도 접근 방법이 있었듯이 그런 한계는 어쩔 수 없죠. 그래도 익스플로러보단 어려우니까 문제되지 않는다고 봅니다. 일단은 애플이나 MS 플랫폼은 보류 이구요. 그래도 익스의 경우는 기존 방식으로 오픈을 해 두는게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은 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네.. 앱을 통한 서비스는 필수적이란 걸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앱은 개발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단기간에 조치가 힘든거죠.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익스의 경우 기존 방식을 사용하면 주소가 그대로 다 노출됩니다. 예전에 익스플로러가 웹표준을 지키지 않던 시절에나 소스도 못보게 하고, 오른쪽 마우스도 막고 하는 기능들이 믿을만 했는데 요즘 그렇게는 안됩니다. 주소가 그대로 노출되면 정말 간단한 소스코드만으로 미디파일이 대량 유출될수 있기 때문에 너무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