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O_SUBJECT

페이지 정보

새벽눈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28 12:17 view221 Comment3

본문

생각 해보니까 예전 미딕스가 타 사이트들 보다 갖는 강점은 미디파일을 구하기 쉽고 그 양도 많다는게 장점이었죠.

그런데 지금 보면 그 미디 파일들이 연구실 이라는 항목으로 들어가서 소분류로 나뉘는데 왜 그렇게 하셨는지는 솔직히 이해가 안 갑니다. 물론 운영자님 께서 올리신 공지사항 글 들을 다 읽어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미딕스만 갖고 있는 장점까지 퇴색시킬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추천 1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장점이자 리스크입니다. 다른 취지 또한 있었지만, 미디파일의 저작권 문제는 정말 고질적인 문제이고 해결이 될 수가 없는 문제입니다ㅠ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미디파일이 너무 숨어 있다는 의견이 많아서 '연구실' 그룹의 최근 게시물이 메인 페이지에 표시되도록 만들어 두었고, 미디파일 미리듣기 또한 배치시켜 두었습니다. 앞으로도 미디파일이 무색해지지 않도록 신경을 쓰겠지만.. 미디파일을 대메뉴로 위치 시켜서 메인으로 취급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세요.

썰물님의 댓글

썰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전에 비밀님의 글에 댓글로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리뉴얼전의 미딕스는 미디파일이 본류였습니다. 그런 관계로 그 본류를 무시하는 것은 절대 옳은 방법이 아닙니다. 운영자님께서 '스트리밍' 형식의 리뉴얼로 방향을 잡으신 것은 그 나름대로 뜻이 있는 것이겠지요.  저의 짧은 생각에는 곡을 업로드할 때 MP3 이외에 Midi File을 같이 올려 주시는 분에게 더많은 가산점의 포인트를 드리는 것이 어떻까 저의 주제넘은 생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