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O_SUBJECT

페이지 정보

썰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7-19 11:52 view222 Comment3

본문

미디로 작업하시는 분들께서 컴의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어떤 것으로 사용하시는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컴이 뻑나스리 새 컴으로 바꾼지 꽤 여러 달이 흘렀는데 아직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준비하지 못하고 가격문제와 음질 그리고 레이턴시 문제로
이것 저것 검토만하고 있습니다. 써보신 분들의 의견을 충분히 들어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
내장 사운드카드만 쓰시는 분은 해당없고 인터페이스를 쓰시는 분만 해당합니다.
어떤 제품을 쓰고있는데 이런저런 장점이 있더라....라는 정도면 됩니다.
너무 고가는 쓸 수 없는 불쌍한 사람입니다.
추천 0

댓글목록

stevenj님의 댓글

steven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오랜만입니다. 새로운 컴퓨터로 바꾸셨다니 축하드리고 근 오년째 forcusrite社의 saffire pro24dsp를 잘 쓰곤 있지만 이미 단종된 모델이라 추천은 못드리겠네요. 하지만 같은 회사의 비슷한 급이나 보급형 모델들 평들이 좋으니 고려해보시길. 드라이버 안정성 좋고 원래 마이크 프리앰프 제작하던 역사가 오랜 회사라 장착된 마이크단은 언제나 평가가 좋은 편입니다. 달마다 vst 공짜로 뿌리는 사후 이벤트도 괜찮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