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released 2019.04.21

활력도시P

西門町ロマンス…そして…ホット台北

#유로비트 #사랑스러운 #신나는 #아련한 #발랄한 #밝은 #로맨틱한 #피아노 #신디사이저 #런치패드 #170BPM #4/4박자

첨부파일

본문


대만의 마지막 관광지인 서문정으로 향했습니다. 저녁은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를 먹었고, 서문정 거리를 걸어다니면서 값이 싼 기념품도 사갔습니다. 서문정 거리라고 하면 젊음의 거리로 인식하는 경우가 대부분일것입니다. 밤에는 버스킹을 하는 젊은이들이 공연을 펼치기도 하고,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줄을 서서 가게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진풍경도 보이기도 합니다. 역시 젊음의 거리답게 오락실이나 인형뽑기방이 있는가하면, 동네 미용실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 미용실이 상당히 많으며 아웃도어 상품을 파는 매장들이 곳곳에 보입니다. 서문정 거리 중앙에는 KFC타워가 존재하는데, 이 건물의 3층에 화장실이 있어서인지 중앙에는 관광을 온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지점입니다. 특히 서문정 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는 망고빙수, 달콤한 망고와 시원한 얼음이 만나 여름에는 그야말로 꿀맛을 자랑하는 인기 메뉴가 되었습니다. 중간에 망고빙수 가게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꼭 도전해보셨으면 합니다.

NWC 파일도 같이 동봉해서 첨부하도록하겠습니다. 근데, 가사를 붙여야하는데, 작사가 좀 어렵네요;;;; 해주셨으면 하는 분들이 있으면 좋겠지만...... 고민되네요....
허나 보컬은 여성 보컬만을 구하고 있는지라..... (모종의 이유가 있는데 그 이유가 바로, 서문정 거리를 가다보면 중간에 기둥들이 보이는데, 기둥에 그려진 미소녀 캐릭터 때문에..... 참고로 그 캐릭터가 서문정 마스코트)
좋아요! 1

댓글목록

활력도시P님의 댓글

활력도시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 미소녀가 위에서 언급된 그 캐릭터 맞고. 위의 영상에 그 캐릭터의 모습이 있습니다. 속된 말로 NeDa10스러운 거 싫어하시면 거부감이 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그 캐릭터 이름은 임묵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