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released 2020.03.29

활력도시P

44 - Starting Story of Maple World

#EDM #댄스 #신나는 #아련한 #리드미컬한 #신디사이저 #런치패드 #126BPM #4/4박자

첨부파일

본문

올해 3월 7일에 메이플스토리 전직업 200달성을 하게 되면서 특전을 공개한다고 언급한 바가 있었습니다. 앞의 숫자는 44인데 원래 계획은 43이었으나.... 1월 16일에 신직업이 하나 출시되면서 그 캐릭터까지 모두 키워야 했던 관계로 44로 결정되었답니다. 2004년에 메이플을 시작하면서 오랜 기간동안 꾸준히 플레이 해온 시간들이 아깝지 않습니다. 메이플 덕분에, 좋은 작품 하나가 나오지 않았을까 합니다. 참고로 이 곡은 게임의 BGM을 편곡하여 매들리 형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후에 낼 곡 2개 역시 마찬가지. 이번 곡은 4월 8일에 유튜브 채널 내에서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참, 다른 분들 중에 게임 음악을 편곡하신 분도 계시더군요??

구 로그인 - 헤네시스 - 골렘 사원 - 헤네시스 시장 - 구 로그인

앞의 44는 Quaranta Quatro라고 읽습니다.

Midex Musician Team "Vitality City"

캐릭터별 코멘트 (공개될 특전이 4개라서 11명씩 나눔)

거북법사오공: 2004년부터 메이플 월드를 모험하기 시작하면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고 때로는 이상한 일도 겪었지만, 예전과 지금의 여러 사건들을 접하면서 이제 메이플 마니아로 성장할 기회가 왔구나 생각한다고.... 최고참 캐릭터인만큼 좀 더 분발하는 비숍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을 빌며.
기성호무라: 우리는 제로 알파, 베타!!! 거울세계를 빠져나오려고 열심히 노력한 끝에 드디어 아케인 리버에 닿을 수 있었어.
24시간아오바: 최초의 버닝캐입니다. 메이플에서 할 거 없어 생성된 캐릭터지만, 버닝을 몸소 접하면서 좋은 것을 알 수 있었을지도 몰랐어요.
판암애내밥: 메잘알 도전 구한다! 같이 해볼 생각 없나??
유등천애내밥: 미하일이라는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재조명되는 그날을 기다렸는데, 여제님께 충성을 다하는 미하일로 성장하겠습니다.
나노붓: 루시드는 잘 지내고 있으려나?
탄방애내밥: 일리움 직업군이 유리몸이면서 조작도 어려워서 포기할 뻔한 스토리도 있었지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뾰복이파이터: 거북법사오공의 뒤를 이은 2인자 포지션이지만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월영소정: 패스파인더인 나의 전생이 코믹 메이플의 바우라는 게 믿겨지지 않는가?
갑천애내똥밥: 데미안.....
48시간미우: 나를 끝으로 모험가 마법사 육성은 끝났지. 나를 포함한 캐릭터를 가진 계정주가 사실 마법사 전문가라서 그래. 호호호호~
좋아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