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released 2020.10.02

소루토P

ピーターパン

#앰비언트 하우스 #사랑스러운 #서정적인 #신비한 #피아노 #마림바 #종소리 #교회 오르간 #현악 앙상블 #오보에 #클라리넷 #플루트 #146BPM #4/4박자

첨부파일

본문

메이플스토리 군단장 릴레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세력의 군단장들 중 '루시드'루트가 먼저 공개되었습니다.


곡 제목에서도 보았듯이 모티프는 피터팬이며 피터팬도 사실 요정의 힘을 받았다는 언급이 있는가하면 동화 내에서도 요정이 언급됩니다(팅커벨) 게다가 루시드가 사모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메르세데스 역시 옷만 잘 입히면 피터팬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루시드와 메르세데스 모두 엘프족으로 엘프는 요정 중의 하나의 종족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림에서는 루시드는 정작 웬디, 팅커벨은 소맥거핀 님의 캐릭터 중 하나인 루시드냥으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피터팬은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네버랜드가 소재이기도 하고 빌런으로 등장하는 후크선장의 경우 일각에서는 선역으로 보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질병이 소재였던 5집에서 냈다면 피터팬 증후군(어른임에도 어린아이의 지능을 가져 그런 행동을 하게되는 정신질환)도 언급을 했을 가능성이 높았을 것 같습니다.

루시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를 참조.

루시드 공략: 220레벨 이상이어야하며 꿈의 도시 레헬른의 퀘스트를 진행하면 더 수월.
10월 31일에 이 곡이 유튜브에서 공개하는 마지막 악곡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유는 한국인 악플러들의 테러 11월 8일 유튜브 자료 제공 종료 혹은 일본 채널로 이적 또는 통합)
좋아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