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12건 1 페이지
2019년 맞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네요.
미딕스는 아주 가끔 들러서 곡들 까지는 못 듣고 근황만 보고 가는데,
근래 수년간은 가정사나 개인사나 여러가지 있었기도 하고,
여전히 힘겹게 사는 편 인지라 작곡은 엄두도 못 내서 올릴 것도 없네요.
머릿속에 신곡들은 몇가지 있긴 한데 미디로 옮기려면 그게 일이다 보니
안그래도 일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치여있는지라 쉬는 시간은 쉬는데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밀님은 작년 이후로 활동이 없는 듯 하고, 기존 보던 몇몇 분들만 보이는군요.
몇년 전 떠나신 분도 그립고...
이 곳은 제겐 10년 이상의 추억이 있는 곳이라 점점 익숙치 않게 느껴지는게 애통하군요.
많은 것들이 변하는 가운데, 이곳은 변화가 크지 않으니 꾸준히 기다려주는 고향 같기도 하고..
그렇기에 언젠간 새 곡을 들고 제대로 돌아 올 수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1 좋아요    1 댓글달기
좋아요 1 , 댓글 1
앨범을 하나 만들어 보았는데 기존 미딕스에선 미디가 메인으로, 레코딩을 서브로 업로드하는 정책이었다보니,
현재 구성에선 재생파일이 다 미디로 되어있네요. 적어도 앨범에서는 듣기를 누르면 첨부파일 순서대로 체크해서
재생가능한 파일을 재생하도록 처리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와서 당시 업로드한 원본 파일을 찾기는 보통 어려울테니...
일부 경우는 재생파일과 나머지 첨부파일을 서로 바꿀 필요도 있을거라 그런 기능도 필요할 것 같구요.
추후 작업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7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7
운영자님 수정할 것도 많고 주말에 여기에만 매달릴 수 있는것도 아닐텐데 부담을 더 얹는 것 같아서 저도 부담스럽지만...'ㅁ';
몇가지 기능 관련 작업 부탁드립니다.
일단 단간한걸로 글이나 댓글에 적힌 날짜....이게 년도도 표시 안되고 최근 글인 경우 얼마 전 이런식으로 붙어서 정확한 시간을 알기 어렵습니다.
대개 웹에서 그런 형식으로 보여줄 때 보조수단으로 마우스 포인터를 올렸을 때 정확한 년-월-일 시:분:초를 보여주는 것 추가 부탁드리고,
현재 자작곡 올릴 때 장르, 분위기, 구성악기 태그를 적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딱 해당 용도로 제한된 내용이라
해당 용도 외의 추가 커스텀 태그 입력란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전 곡 설명이었나 그걸로 들어가있던게
마이그레이션 하면서 현재 태그 형식으로 달려있는 것 처럼 항목별로 #을 붙여서 추가 할 수 있게요.
기존 곡 설명 부분이 기존 올렸던 곡에 태그 형식으로 달려있길래 개별 항목으로 분리하려고 수정을 눌렀더니 해당하는 입력란이 없더라구요.
작곡자가 특정 시리즈를 올리거나 할 때 동일한 태그를 넣을 수 있어야 한다고 보기에 필요한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급하게 하실 필요는 없으니 추후 작업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5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5
음..그리고 공지사항에 비밀댓글이 있길래 '댓글내용 확인'을 눌렀더니 Not Found가 뜨네요.
주소는 http://midiex.net/notice/password.php?w=sc&bo_table=notice&wr_id=12 입니다.
0 좋아요    1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1
음...곡이 댓글을 달아야 미디를 받을 수 있길래 댓글을 다는데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라고 뜨네요.
수정 부탁드려요.
0 좋아요    7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7
자작곡 검색시 여전히 코멘트 작성자로도 검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건 빠른 수정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4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4
미디 다운로드가 잠겨있거나 하지 않은 경우 30초 미리듣기 말고 전체 듣기 버튼도 나타나도록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이트에서 바로바로 플레이어로 연결돼서 들어야 음악 플랫폼으로서의 의미가 있는데 30초 미리듣기만 바로 연결되고
전체를 들으려면 무조건 다운로드가 돼서 다운로드 5초 지연이라던가가 걸리고 무조건 다운부터 되고 하면 매우 듣기가 불편해 집니다.
그리고 댓글 후 다운로드 여부 체크가 다운로드 화면에 있어서 지연 5초 이후에나 알 수 있게 되는건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곡 화면에서 바로 얼럿이 뜨도록 부탁드립니다.

아...그리고 지금 브라우저에서 바로 연결되는걸 보니 제가 이런저런 앱을 설치해 놨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연결돼서 들을 수 있는건 곰오디오밖에 없네요....
(웃기게도 곰오디오는 파일 직접 열어서 들으면 소리가 안나옵니다. 자체 음원도 갖고있는데...)
결국 다운받은 후 직접 열어서 앱 선택이 나와야 모든 플레이어들이 나온다는 얘긴데....
아무래도 네이티브 앱이 있어야 바로 듣기가 가능할 것 같네요...
0 좋아요    4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4
모바일 접속해 보니 수정할게 좀 있네요.
일단 곡 목록에서 아티스트 표시 부분이 공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네요.
제목부분이 여러줄이 되니 더 눈에 안들어오고...
아티스트 표시를 회원 이미지 아래로 옮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위의 헤더도 필요 없을 듯 하고...,
그리고 목록 좌우 마진(패딩?)도 날리는게 좋겠구요.
그리고 메뉴에서 글자 부분만 말고 그 라인 전체가 터치 되었으면 좋겠네요.
보통 오른손에 많이 쥐고 조작할텐데 터치 영역이 다 왼쪽이라...
에...그리고 광장 게시물의 좋아요 0, 댓글 0개 부분이 칸 밖으로 밀려내려오구...
그리고 결정적으로 로그인이 안되네요.
무슨 차이가 있길래...
0 좋아요    6 댓글달기
좋아요 0 ,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