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O_SUBJECT

페이지 정보

썰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9-22 13:53 view30 Comment2

본문

아래 글 ' 미딕스를 새로운 형태로 만들어볼까 합니다' 글을 올리신 Luve천상o 님은 "미딕스"의 운영자입니까?
새롭게 만드시기 보다는 지금의 "미딕스" 라도 회원님들과 어떻게 소통할까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빠를겁니다. 그 다음이 개편이지요. 운영자와 소통이 이렇게 안되는 곳은 처음 봅니다.
만약 운영자이시라면 그 동안의 미딕스의 데이터베이스는 모두 가지고 계실 것이니까 보시면 알겁니다.
어느 회원의 포인트가 얼마인지 보시고 단순히 도배질하여 포인트 왕창 올린 회원을 구분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음악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들어보면 금방 압니다.
조그만 풀장 하나 만들어 놓고 너도 나도 몽땅 때려 넣으면 누가 그 풀장에 들어가겠습니까?
저도 초보자 중에 하나인데 저라도 그 풀장 안들어 갑니다.
미딕스가 개편되기 전에 나름 수준 높은 '회원님' 들이 꽤 있었는데 포인트를 무시한 신버전으로 바꾼 후에 전부 빠져 나가 버렸습니다.
아마도 운영자라면 수준 높은 실력이 있으신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는 아실 수 있을 것이니까
먼저 그 분들과 소통해 보시고 그 분들의 의견을 청취해 보시기를 시도해 보세요. 
만약 님께서 진짜 운영자라면 다시 한번 재고해 보실 것을 권고합니다.
추천 1

댓글목록

MasitJJung님의 댓글

MasitJJ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확실히 많은 분들이 활동하셨는데 어느순간 뜸해지셨죠. 다시 살아나면 좋긴 하겠지만 지금 상황을 보면 거의 죽은 사이트 같기도 하구요.

소루토P님의 댓글

소루토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지금 다시 살아났다고는 하지만 신뢰를 얻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오랜 기간동안 딱한 사정이 있는 바람에 해결이 늦어졌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