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 베이커가의 망령 메인 테마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관련링크
-
https://youtu.be/6j2T60LtiXc 2298회 연결
본문
댓글목록
281123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이찬혁님의 댓글


ㅇㄴㅇㅁㅇㄴㅇㅁㄴㅇ
Krno1님의 댓글


감사합니다....ㄷ
태원임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아이이잉님의 댓글


좋은ㅁ미디 파일 감사합니다 잘 듣겠스빈다!
에렌빌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아이온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응원할게요
hskjh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러스트피아노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게습니다
뚱띵이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sixjiwon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당
꾸디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스바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겟습니다.
신들린운님의 댓글

빠뚜뚜ㅜ따빠빰감사합니다 잘쓰뚜ㅜㅜㄷ겟습니다
부두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쾀자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그농이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sexmaster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이상원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감사하게 잘 쓸게요~
파니갈레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들어 볼게여
keat33님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일내놔님의 댓글

다운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리랑님의 댓글

다운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dwr231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겟습니다.
goshinpower님의 댓글

rkatkgkqslek
알날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공주공주님의 댓글

ㅎㅎ~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요
McKnight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rustmidiesx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김기범님의 댓글

감사합니당 잘쓰겠습니당
박성찬님의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진짜 좋아하는 노래에요
루팡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WONCOON님의 댓글

고퀄이네요 잘쓰겠습니당!
재승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신령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씁니다
사삭님의 댓글

헐 코난 완전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당
생갈치1호4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용~
trainkay님의 댓글

코난음악은 비슷비슷 한기 좋네욯ㅎ
jdecker님의 댓글

이번곡도 잘듣겟습니다
seonwoo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dreamer0119님의 댓글

잘 쓰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sujang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u200b
sujang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u200b
이거는뭐지님의 댓글

공유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카나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Asterisk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포도주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괭일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례fP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sdfsdf님의 댓글

settings
{
main
{
설명: "Overwatch MIDI Pianist mode by ScroogeD. Convert MIDI songs to Overwatch piano songs with this converter on GitHub: github.com/ScroogeD2/owmidiconverter"
}
lobby
{
대기열에 등록된 플레이어들도 허용: 네
경기 음성 대화: 활성화
최대 1팀 플레이어 수: 6
최대 2팀 플레이어 수: 0
대기실로 돌아가기: 안 함
}
modes
{
연습 전투
{
enabled maps
{
파리
}
}
일반
{
게임 모드 시작: 수동
영웅 제한: 비활성화
부활 시간 조정: 30%
}
}
heroes
{
일반
{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0%
탄창 제한 없음: 활성화
궁극기 충전율: 250%
}
}
}
variables {
global:
0: notePositions
1: botSpawn
2: bots
3: speedPercent
4: songPlayingState
5: timeArrayIndex
6: playerSpawn
7: i
8: pitchArrayIndex
9: botScalar
10: maxArraySize
11: banTpLocation
12: currentBotIndex
13: waitTime
14: timeArrays
15: pitchArrays
16: chordArrays
17: maxBots
18: defaultHorizontalFacingAngle
28: hasDecompressionFinished
29: decompressionPercentages
30: isCompressionEnabled
31: numberArray
32: decompressedValue
33: compressedArrayLength
34: decompressedArray
35: compressedElementLength
36: songDataElementLength
37: compressedArray
38: compressionInfo
39: finalCompressedElementLength
40: I
41: J
42: K
player:
1: playNote
2: currentPitchIndex
3: playerToRemove
4: currentKeyPos
}
subroutines {
0: endSong
1: decompressArray
}
rule ("Global init") {
event {
Ongoing - Global;
}
action {
Disable Inspector Recording;
Disable Built-In Game Mode Music;
"Global.botScalar = 0.100;"
Set Global Variable(bots, Empty Array);
Set Global Variable(speedPercent, 100);
Set Global Variable(hasDecompressionFinished, False);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Null, Custom String("Speed: {0}%", Global.speedPercent, Null, Null), Right, 0,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Null, Custom String("Host player: Press Interact to start and stop the song, \nand Crouch+Primary or Crouch+Secondary Fire to change speed", Null, Null, Null), Top, 0,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Custom String("By ScroogeD", Null, Null, Null), Null, Left, 0, White, Yellow,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Custom String("Website: github.com/ScroogeD2/owmidiconverter", Null, Null, Null), Null, Left, 1, White, Yellow,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Filtered Array(All Players(All Teams), Has Status(Current Array Element, Frozen)), Custom String("The host player has decided to remove you temporarily. Please wait a minute before rejoining.", Null, Null, Null), Null, Null, Top, 1,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If-Then-Else(Global.hasDecompressionFinished, Empty Array, Host Player), Null, Null, Custom String(" \n\n\nDecompressing\nPitch Arrays {0}%\nTime Arrays {1}%\nChord Arrays {2}%", First Of(Global.decompressionPercentages), Value In Array(Global.decompressionPercentages, 1), Value In Array(Global.decompressionPercentages, 2)), Top, 10,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Set Global Variable(decompressionPercentages, Array(0, 0, 0));
}
}
rule ("Player init")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Is Dummy Bot(Event Player) == False;
Has Spawned(Event Player) == True;
Is Alive(Event Player) == True;
}
action {
Teleport(Event Player, Global.playerSpawn);
Disable Movement Collision With Players(Event Player);
Wait(0.016, Ignore Condition);
Set Facing(Event Player, Direction From Angles(Global.defaultHorizontalFacingAngle, Vertical Facing Angle Of(Event Player)), To World);
Preload Hero(Event Player, Hero(시메트라));
}
}
rule ("Dummy init")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Is Dummy Bot(Event Player) == True;
}
action {
Teleport(Event Player, Global.botSpawn);
Disable Movement Collision With Environment(Event Player, False);
Disable Movement Collision With Players(Event Player);
"Start Scaling Player(Event Player, Global.botScalar, True);"
Set Invisible(Event Player, All);
Wait(0.016, Ignore Condition);
Set Facing(Event Player, Direction From Angles(Global.defaultHorizontalFacingAngle, 89), To World);
}
}
rule ("Primary fire: increase speed") {
event {
Ongoing - Global;
}
condition {
Is Button Held(Host Player, Crouch) == True;
Is Button Held(Host Player, Primary Fire) == True;
}
action {
Global.speedPercent += 5;
}
}
rule ("Secondary fire: decrease speed") {
event {
Ongoing - Global;
}
condition {
Is Button Held(Host Player, Crouch) == True;
Is Button Held(Host Player, Secondary Fire) == True;
Global.speedPercent > 5;
}
action {
Modify Global Variable(speedPercent, Subtract, 5);
}
}
rule ("Interact: create dummy bots, start playing") {
event {
Ongoing - Global;
}
condition {
Is Button Held(Host Player, Interact) == True;
Global.songPlayingState == 0;
Or(Not(Global.isCompressionEnabled), Global.hasDecompressionFinished) == True;
}
action {
"States:\n0: song not playing\n1: Preparing to play, creating bots\n2: song playing"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State, 1);
Set Global Variable(i, 11);
While(And(Compare(Count Of(Global.bots), <, Global.maxBots), Compare(Global.i, >, 0)));
If(Not(Entity Exists(Players In Slot(Global.i, All Teams))));
Create Dummy Bot(Hero(시메트라), Team 1, Global.i, Global.botSpawn, Vector(0, 0, 0));
Modify Global Variable(bots, Append To Array, Last Created Entity);
End;
Modify Global Variable(i, Subtract, 1);
Wait(0.016, Ignore Condition);
End;
Wait(1, Ignore Condition);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State, 2);
}
}
rule ("Interact: stop playing") {
event {
Ongoing - Global;
}
condition {
Is Button Held(Host Player, Interact) == True;
Global.songPlayingState == 2;
}
action {
Call Subroutine(endSong);
}
}
rule ("Play loop") {
event {
Ongoing - Global;
}
condition {
Global.songPlayingState == 2;
}
action {
"continue\nvalue = songArray[math.floor(index / maxArraySize)][index % maxArraySize]\ncontinue\nWhile((index < 2dArrayLength) && songPlayingState)"
While(And(Compare(Global.timeArrayIndex, <, Add(Multiply(Global.maxArraySize, Subtract(Count Of(Global.timeArrays), 1)), Count Of(Last Of(Global.timeArrays)))), Global.songPlayingState));
Global.waitTime += Multiply(Divide(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timeArrays, Round To Integer(Divide(Global.timeArrayIndex, Global.maxArraySize), Down)), Modulo(Global.timeArrayIndex, Global.maxArraySize)), 1000), Divide(100, Global.speedPercent));
While(Compare(Global.waitTime, >=, 0.016));
Wait(0.016, Ignore Condition);
Modify Global Variable(waitTime, Subtract, 0.016);
End;
"Loop as many times as there are pitches in the current chord, as indicated by the value in chordArrays. Assign the pitches to the bots."
For Global Variable(i, 0, 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chordArrays, Round To Integer(Divide(Global.timeArrayIndex, Global.maxArraySize), Down)), Modulo(Global.timeArrayIndex, Global.maxArraySize)), 1);
Set Player Variable(Value In Array(Global.bots, Global.currentBotIndex), currentPitchIndex, Global.pitchArrayIndex);
Set Player Variable(Value In Array(Global.bots, Global.currentBotIndex), playNote, True);
Set Global Variable(currentBotIndex, Modulo(Add(Global.currentBotIndex, 1), Count Of(Global.bots)));
Global.pitchArrayIndex += 1;
End;
Global.timeArrayIndex += 1;
End;
Wait(0.25, Ignore Condition);
Call Subroutine(endSong);
}
}
rule ("Stop playing") {
event {
Subroutine;
endSong;
}
action {
For Global Variable(i, 0, 12, 1);
Destroy Dummy Bot(Team 1, Global.i);
End;
Set Global Variable(bots, Empty Array);
Wait(0.3, Ignore Condition);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State, 0);
Set Global Variable(timeArrayIndex, 0);
Set Global Variable(pitchArrayIndex, 0);
Set Global Variable(waitTime, 0);
}
}
rule ("Play note")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Is Dummy Bot(Event Player) == True;
(Event Player).playNote == True;
}
action {
Set Player Variable(Event Player, currentKeyPos, Value In Array(Global.notePositions, 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pitchArrays, Round To Integer(Divide((Event Player).currentPitchIndex, Global.maxArraySize), Down)), Modulo((Event Player).currentPitchIndex, Global.maxArraySize))));
Teleport(Event Player, (Event Player).currentKeyPos);
Wait(0.016, Ignore Conditi
31284님의 댓글

eguegsushhsjwhsushwyuwhsjsjwhjsugsgwghsushsj
료마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러노스래님의 댓글

너무 좋네요 고맙습니다
rewardplz님의 댓글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rlaqkqdnjs12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요오옹ㅇ
dasdas님의 댓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jcschase님의 댓글

asdasdaszxc
pasgf2님의 댓글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꼬북님의 댓글

12345678910 감사합니다
서하늘님의 댓글

aaaaaaaaaaaaaaaaaaaaaaaaa
비틀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용~
달타냥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받아가겠습니다
칼스타이너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rosxn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heete1004님의 댓글

코난음악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ㅠㅠ
현지님의 댓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잘사용할게요
듀프레인선생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거눙눙눙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이네가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들을께요~!
금빛님의 댓글

명탐정코난 잘들을게요 감사합니다!!
밍기적님의 댓글

와... 베이커가의 망령..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hoyoel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이지유님의 댓글

wldgjsp77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헙12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유용하게쓰겠습니다!!
생갈치1호4님의 댓글

감사하빈다 잘 쓰겠습니다^^
아카도라님의 댓글

잘쓰고있어여 공유 감사해여
svbcf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min82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냐냐뇨냐님의 댓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감사합니다!
먁멱먁님의 댓글

진짜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신죠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wbwba님의 댓글

감사합니다ㅏㅏ 잘 들을게요
독고블랙드라곤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요! 감사합니다~
아잉asnjd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충1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여 ㅎ
Limitedition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테토리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시로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듣겠습니다!
ppg13님의 댓글

ㅃ빠빠 빠빠빰 빠빠빠빠빠빰 빠빠빠빰
된찌123님의 댓글

빠빠 빠빠빰 빠빠빠빠빠빰 빠빠빠빰
단지혜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wS2w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오즈의맙소사님의 댓글

EREN님의 댓글

WELL DONE!
tictac님의 댓글

베이커가 망령 버전과 다른건가요?? 궁금해서 다운받아봅니당
gold1226님의 댓글

수고하십니다 감사합니다!
glad5412님의 댓글

잘 감상하겠습니다.
러스트middddi님의 댓글

instruments.playrecording
Rakcu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9miiho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매직부스트님의 댓글

기적을 일으키는 중입니다
밍기적~밍기적~
아아악악님의 댓글

잘사용하겠습니다 ㅎㅎ
wokeup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NDI351님의 댓글

베이커가의 망령은 띵작이죠 코난 극장판에서 탑3 안에 드는 듯
낭만시인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안창살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MIDINOOB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사용 하겠습니다.
녜네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용~
컴박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여
커여운호당주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KJJY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용
이나밍초님의 댓글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당
딸기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suny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재승님의 댓글

잘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가미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미탸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씁니다
Bramn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겟습니다.
midiana님의 댓글

감삼다! 잘들을게요~
노디디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미디쪽쪽빨자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Apple10041004님의 댓글

재밌는 노래 감사합니다
호콩콩콩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 사용 하겠습니다.
wawa1234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응원할게요
latte1004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zero1님의 댓글

잘쓰겠습니다 감사하빈다
밥밥밥디님의 댓글

와우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요
돌잡이김씨님의 댓글

오 정말 좋아요 잘쓰겠습니다
zodiaccc님의 댓글

좋아하는 곡인데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잔탁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DobbyIsFree님의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잘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