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자료

명탐정코난 진홍의 연가 ost 도월교 ~그대를 생각하며~

페이지 정보

히어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3.15 21:15 2,674   92

첨부파일

※댓글을 남겨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본문

최애노래입니다 자작

제작기간 3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倉木麻衣 - 渡月橋 ~君 想ふ~
쿠라키 마이 - 도월교 ~ 그대 생각하며 ~
寄り添う二人に君がオーバーラップ
요리소우 후타리니 키미가 오-바-랍
다가붙는 두사람에게 네가 Overlap
色(いろ)なき風(かぜ)に思い馳せて
이로나키 카제니 오모이 하세테
색 없는 바람에 여러 생각이 떠올라서
触れた手の温もり今も
후레타 테노 누쿠모리 이마모
닿은 손의 따스함을 지금도
Stop 時間止めて
Stop 지칸오 토메테
Stop 시간을 멈춰서
そう、いつの日だって
소우, 이츠노 히닷떼
그래, 어떤 날이라도
君(き)の言葉 忘れないの
키미노 코토바 와스레나이노
너의 말을 잊지 않을거야
会いたい時に会えない
아이타이 토키니 아에나이
만나고 싶을 때 만날 수 없어
会いたい時に会えない
아이타이 토키니 아에나이
만나고 싶을 때 만날 수 없어
切なくてもどかしい
세츠나쿠테 모도카시이
애달프고 안타까워
から紅に染まる渡月橋(とげつ橋きょう)
카라쿠레나이니 소마루 토게츠쿄우
진홍색으로 물든 도월교가
導かれる日願って
미치비카레루히 네갓떼
인도하는 날 소원을 빌어
川(かわ)の流れに祈りを込めて
카와노 나가레니 이노리오 코메테
강의 흐름에 기도를 담아
I've been thinking about you
I've been thinking about you
いつも心(こころ)君のそば
이츠모 코코로 키미노소바
언제나 마음은 너의 곁에
いにしえの景色 変わりなく
이니시에노 케시키 카와리나쿠
옛 풍경은 변함없이
今この瞳に映し出す
이마 코노 히토미니 우츠시다스
지금 이 눈동자에 비춰져
彩(いろ)りゆく季節越えて
이로도리유쿠 키세츠 코에테
색이 입혀져 가는 계절을 넘어서
Stock 覚えていますか?
Stock 오보에테 이마스까?
Stock 기억하고 있나요?
ねぇ、いつになったら
네, 이츠니 낫타라
있지, 언제가 되면
また巡り会えるのかな
마타 메구리 아에루노카나
다시 우연히 만날 수 있을까
会いたい時に会えない
아이타이 토키니 아에나이
만나고 싶을 때 만날 수 없어
会いたい時に会えない
아이타이 토키니 아에나이
만나고 싶을 때 만날 수 없어
この胸を焦がすの
코노 무네오 코가스노
이 가슴을 애태워
から紅(く)に水(みず)くくるとき
카라쿠레나이니 미즈 쿠쿠루 토키
진홍색에 물을 잡아 묶을 때
君(き)との想いつなげて
키미토노 오모이 츠나게테
너와의 추억을 엮어서
川(かわ)の流れに祈りを込めて
카와노 나가레니 이노리오 코메테
강의 흐름에 기도를 담아
I've been thinking about you
I've been thinking about you
いつも君を探してる
이츠모 키미오 사가시테루
언제나 그대를 찾고있어
君(き)となら不安さえ
키미토나라 후안사에
너와 함께라면 불안조차
どんな時も消えていくよ
돈나 토키모 키에테 이쿠요
어떤 순간에도 사라져가
いつになったら優しく
이츠니 낫따라 야사시쿠
언제가 되면 다정하게
抱きしめられるのかな
다키시메라레루노카나
안길수 있을까
から紅(く)の紅葉達(こうよう)さえ
카라쿠레나이노 모미지타치사에
진홍색 단풍잎들 조차
熱い思いを告げては
아츠이 오모이오 츠게테와
뜨거운 마음을 알리고서
ゆらり揺れて歌(うた)っています
유라리 유레테 우탓테이마스
흔들흔들 거리며 노래하고 있어요
I've been thinking about you
I've been thinking about you
いつもいつも君想ふ
이츠모 이츠모 키미 오모후
언제나 언제나 널 생각해
いつもいつも君 想ふ
이츠모 이츠모 키미 오모후
언제나 언제나 널 생각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sdfsdf님의 댓글

sdfsd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settings {
    main {
        설명: "Overwatch MIDI Pianist mode by ScroogeD. Convert MIDI songs to Overwatch piano songs with this converter on GitHub: github.com/ScroogeD2/owmidiconverter"
    }
    lobby {
        대기열에 등록된 플레이어들도 허용: 네
        전장 전환: 일시정지
        경기 음성 대화: 활성화
        개별 전투 최대 인원: 6
        대기실로 돌아가기: 안 함
    }
    modes {
        데스매치 {
            enabled maps {
                파리
            }
        }
        일반 {
            게임 모드 시작: 수동
            영웅 제한: 비활성화
        }
    }
    heroes {
        일반 {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0%
            주는 피해: 500%
            받는 피해: 500%
            탄창 제한 없음: 활성화
            궁극기 충전율: 250%
        }
    }
}
variables {
global:
0: notePositions
1: pianoPosition
2: bots
3: speedPercent
4: songPlaying
5: chordArrayIndex
6: defaultFacingDirection
7: playerSpawn
8: i
10: dataArrayIndex
15: banTpLocation
19: songData
20: tempArray
31: currentBotIndex
32: waitTime
player:
1: playNote
2: currentPitch
3: playerToRemove
}
subroutines {
0: destroyBots
}
rule ("Global init") {
    event {
        Ongoing - Global;
    }

    action {
        Set Global Variable(tempArray, Empty Array);
        Set 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1);
        Set Global Variable(bots, Empty Array);
        Set Global Variable(speedPercent, 100);
        Set Global Variable(defaultFacingDirection, Vector(162, 60, 0));
        Disable Inspector Recording;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Null, Custom String("Speed: {0}%", Global Variable(speedPercent), Null, Null), Right, 0,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Null, Custom String("Host player: Press Interact to start and stop the song, and Crouch+Primary or Crouch+Secondary Fire to change speed", Null, Null, Null), Top, 0,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Custom String("By ScroogeD", Null, Null, Null), Null, Left, 0, White, Yellow,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All Players(All Teams), Null, Custom String("Website: github.com/ScroogeD2/owmidiconverter", Null, Null, Null), Null, Left, 1, White, Yellow,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Create HUD Text(Filtered Array(All Players(All Teams), Has Status(Current Array Element, Frozen)), Custom String("The host player has decided to remove you temporarily. Please wait a minute before rejoining.", Null, Null, Null), Null, Null, Top, 1, White, White, White, Visible To and String, Default Visibility);
    }
}

rule ("Player init")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Is Dummy Bot(Event Player) != True;
        Has Spawned(Event Player) == True;
        Is Alive(Event Player) == True;
    }

    action {
        Set Status(Event Player, Null, Phased Out, 9999);
        Wait(1, Ignore Condition);
        Teleport(Event Player, Global Variable(playerSpawn));
        Set Damage Received(Event Player, Absolute Value(9999999));
    }
}

rule ("Dummy init")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Is Dummy Bot(Event Player) == True;
    }

    action {
        Set Status(Event Player, Null, Phased Out, 9999);
        Set Damage Dealt(Event Player, Absolute Value(9999999));
        Set Invisible(Event Player, All);
        Teleport(Event Player, Global Variable(pianoPosition));
    }
}

rule ("Primary fire: increase speed")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Event Player == Host Player;
        Is Button Held(Event Player, Crouch) == True;
        Is Button Held(Event Player, Primary Fire) == True;
    }

    action {
        Modify Global Variable(speedPercent, Add, 5);
    }
}

rule ("Secondary fire: decrease speed")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Event Player == Host Player;
        Is Button Held(Event Player, Crouch) == True;
        Is Button Held(Event Player, Secondary Fire) == True;
        Global Variable(speedPercent) > 5;
    }

    action {
        Modify Global Variable(speedPercent, Subtract, 5);
    }
}

rule ("Interact: create dummy bots, start playing")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Event Player == Host Player;
        Is Button Held(Event Player, Interact) == True;
        Global Variable(songPlaying) == 0;
    }

    action {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 1);
        Set Global Variable(i, 11);
        While(And(Compare(Count Of(Global Variable(bots)), <, First Of(First Of(Global Variable(songData)))), Compare(Global Variable(i), >, 0)));
        If(Not(Entity Exists(Players In Slot(Global Variable(i), All Teams))));
        Create Dummy Bot(Hero(시메트라), All Teams, Global Variable(i), Global Variable(pianoPosition), Vector(0, 0, 0));
        Modify Global Variable(bots, Append To Array, Last Created Entity);
        End;
        Modify Global Variable(i, Subtract, 1);
        Wait(0.016, Ignore Condition);
        End;
        Set Global Variable(i, 0);
        Wait(2.5, Ignore Condition);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 2);
    }
}

rule ("Interact: stop playing")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Event Player == Host Player;
        Is Button Held(Event Player, Interact) == True;
        Global Variable(songPlaying) == 2;
    }

    action {
        Set Global Variable(bots, Empty Array);
        Call Subroutine(destroyBots);
        Set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0);
        Wait(1, Ignore Condition);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 0);
        Set 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1);
    }
}

rule ("Play piano") {
    event {
        Ongoing - Global;
    }

    condition {
        Global Variable(songPlaying) == 2;
    }

    action {
        While(And(Compare(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 Count Of(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songPlaying)));
        If(Compare(Add(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Add(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1))), >, Count Of(Value In Array(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Modify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Add, 1);
        Set 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0);
        End;
        Modify Global Variable(waitTime, Add, Multiply(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Divide(100, Global Variable(speedPercent))));
        While(Compare(Global Variable(waitTime), >=, 0.016));
        Wait(0.016, Ignore Condition);
        Modify Global Variable(waitTime, Subtract, 0.016);
        End;
        For Global Variable(i, 0, 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Add(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1)), 1);
        Set Player Variable(Value In Array(Global Variable(bots), Global Variable(currentBotIndex)), playNote, True);
        Set Player Variable(Value In Array(Global Variable(bots), Global Variable(currentBotIndex)), currentPitch, 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Add(Add(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2), Global Variable(i))));
        Set Global Variable(currentBotIndex, Modulo(Add(Global Variable(currentBotIndex), 1), Count Of(Global Variable(bots))));
        End;
        Modify 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Add, Add(Value In Array(Value In Array(Global Variable(songData),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Add(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1)), 2));
        End;
        Wait(0.25, Ignore Condition);
        Set Global Variable(songPlaying, 0);
        Set Global Variable(chordArrayIndex, 1);
        Set Global Variable(dataArrayIndex, 0);
        Call Subroutine(destroyBots);
        Set Global Variable(bots, Empty Array);
    }
}

rule ("Play note")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Player Variable(Event Player, playNote) == True;
    }

    action {
        Set Facing(Event Player, Direction From Angles(Y Component Of(Value In Array(Global Variable(notePositions), Player Variable(Event Player, currentPitch))), Z Component Of(Value In Array(Global Variable(notePositions), Player Variable(Event Player, currentPitch)))), To World);
        Wait(0.048, Ignore Condition);
        Start Holding Button(Event Player, Primary Fire);
        Wait(0.032, Ignore Condition);
        Stop Holding Button(Event Player, Primary Fire);
        Set Player Variable(Event Player, playNote, False);
    }
}

rule ("Race condition workaround for very high playing speeds") {
    event {
        Ongoing - Each Player;
        All;
        All;
    }

    condition {
        Player Variable(Event Player, playNote) == True;
    }

    action {
        Wait(0.2, Abort When False);
        Set Player Variable(Event Player, playNote, False);
        Loop;
    }
}

rule ("Destroy bots (workaround for Destroy All Dummy Bots bug)") {
    event {
        Subroutine;
        destroyBots;
    }

    action {
        Set Global Variable(i, 0);
        For Global Variable(i, 0, 12, 1);
        Destroy Dummy Bot(All Teams, Global Variable(i));
        End;
        Set Global Variable(i, 0);
    }
}

rule ("Note positions array init, Point B") {
    event {
        Ongoing - Global;
    }

    action {
        Set Global Variable(notePositions, Empty Array);
        Modify Global Variable(notePositions, Append To Array, Vector(0, -116.543, 59.952));
        Modify Global Variable(notePositions, Append To Array, Vector(0, -121.295, 60.05

NDI351님의 댓글

NDI35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진홍의 연가를 기점으로 극장판 각본 팀에 오쿠라 타카히로 상이 들어왔죠. 감청의 권 때는 애매했지만 할로윈의 신부로 대박을 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