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released 2019.03.07

Luxcell

નુલુંગ ખૂન રલા પ નુલુંગ લસશ

#스피드코어 #신나는 #리드미컬한 #홍키통크 피아노 #비브라폰 #전자 기타 #베이스 #바이올린 #현악 앙상블 #트럼펫 #브라스 #색소폰 #플루트 #시타르 #212BPM #4/4박자

첨부파일

본문

3집 엘범의 첫곡이 될 그 곡입니다. 위의 제목은 한글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구자라트어 문자입니다. 게다가 아무런 뜻없이 나열된 것이라고 합니다. 한때 구자라트어로 애드리브를 구사하는 유저들을 보고 곡의 영감이 떠올라서 써보게 되었습니다.
제목은 "엉덩이 벗어 근데 니 엉덩이 더러워"로 보일 수 있지만 그 뜻이 아닙니다.
좋아요! 0

댓글목록

활력도시P님의 댓글

활력도시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목 읽는 법: 눌룽가 쿤 랄로 빠 눌룽가 라사샤 (참고로 벗어로 보이는 글자는 살인이라는 뜻을 가집니다. 그러나 해당 단어 뜻과는 관련이 없음을 알립니다.) 추후 후속작도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구자라트어 제목) 근데 저게 인도 문자 중의 일종입니다.

활력도시P님의 댓글

활력도시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엌ㅋㅋㅋㅋ 죽은 밈인데도 꽤 많이 들어주시다니… (구자라트어로 "니 엉덩이 더러워"처럼 보이게 제목 지은건데)

G12k채93ds진1s님의 댓글

G12k채93ds진1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midi파일은 없나요?
નુલુંગ ખૂન રલા પ નુલુંગ લસશ
엉덩이 벗어 근데 니 엉덩이 드러워

Luxcell님의 댓글

Luxce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뒤늦게 보내서 죄송합니다만, 그 이름 그대로 저장이 안되는 바람에 차질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그 문장 중 પ નુલુંગ લસશ 부분의 음을 로마자로 써서 제목을 정했습니다. 미디파일은 유용하게 쓰시되, 반드시 출처를 남기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