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released 2026.01.31

엘리시스트

きさらぎ

#해피 하드코어 #신나는 #아련한 #상쾌한 #피아노 #전자 기타 #런치패드 #180BPM #4/4박자

첨부파일

본문


제목의 유래는 일본의 괴담 키사라기 역입니다. 키사라기 역은 한적한 시골 마을의 낡고 허름한 무인역으로 가끔씩 귀신이 보이는 곳입니다. 또 역명이 히라가나로만 되어있고 이곳에서는 전파가 안 잡혀서 통신기기나 GPS를 사용할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실존하지 않는 무인역에 대한 전설이 있어 저승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무서운 전설을 뒤로하고.... 또 다른 모티브를 대자면...(중의적이기 때문에 분위기 반전 주의)












이번 기차 여행을 테마로 곡을 쓰게 되었고, 역사상 두 번째로 철도를 테마로 한 음악을 투고하게 되었습니다. 3집에서는 대만의 기차 여행을, 이번에는 한국의 기차 여행을 테마로 곡을 썼습니다. 청주, 조치원, 천안, 전주, 서울... 20대에는 몸이 좋지 않아 잘 갈 수 없었지만 지금은 몸이 예전보다는 좀 나은 편이라 휴가를 내면 가끔 기차 여행을 가곤 합니다. 나홀로 당일치기 기차 여행은... 어디로 향할까...
또 그란디스 사도 릴레이에서는 림보의 포지션을 담당하게 됩니다.(세렌, 찬란한 흉성, 카링까지 연재됨)





본 곡의 저작권은 ELYSYST에게 귀속되어있으며 무단 사용 및 재업로드 시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단, 개인 소장은 허용) 타 사이트 업로드 시 출처와 원작자 명을 남기고, 사전에 허가를 받도록 합시다. 편곡은 웬만하면 승인을 해드리니 미디파일 또는 NWC자료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보컬 승인조건: 여성 보컬, 보컬로이드 사용(하츠네미쿠, 카사네 테토는 가능)

레벨 6/10.2/10.4

가사

달려가라 멀리
숨을 깊게 쉬고
기적같은 나의 여행시간
이제 날아가자 철길따라
칙칙폭폭 새 추억으로
신나게 상쾌하게
뛰고 날아보자
탁 트인 풍경 느끼며 달리자

두려움은 멀리
답답함도 멀리
던져버려 창 밖으로 버려
그래 멈추지 마
용기를 내 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을 기억해보는거야
환한 미소 띄며
진리를 위해 철도를 달려라
좋아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